매거진

매거진미니막스 정글
August 2020 -ISSUE .30HIT : 7421
매거진미니막스 정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 독일에서 시작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의 디자인 경연 대회입니다.
크게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콘셉트 디자인 세 분야로 나뉘어 평가하고 있으며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고 있습니다.

Reddot Winner 2020

독일 서북부의 작은 도시 에센으로 매년 7월이면 세계 유수의 디자이너들이 모여 그들의 열정이 담긴 디자인 스토리를 풀어갑니다. 바로 세계적인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Red Dot Design Award)’ 가 개최되기 때문입니다.

전 세계 디자이너들의 축제와 같은 이 공모전에서 2020년 5월 18일, 리뉴얼 출시 된 동아제약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 정글'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영광스러운 본상(Winner)을 수상 하였습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는 1955년 독일에서 시작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디자인 경연 대회입니다. 크게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콘셉트 디자인 세 분야로 나뉘어 평가하고 있으며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고 있습니다. 수상작들은 국제적인 전시를 위해 독일 에센에 소재하는 레드닷 디자인 뮤지엄에 전시됩니다.

45개국 6,992개 작품 출품

2020년, 올해는 45개국에서 6,992개의 작품이 출품 될 만큼 경쟁이 매우 치열하였습니다.

'미니막스 정글' 은 사회적 가치 창출, 지속 가능한 발전이라는 동아제약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아이들을 위한 친환경 패키지 3R (Reduce, Reuse, Recycle) 콘셉트를 적용하여 세계인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아이의 눈 높이에 맞추고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가 보다 더 건강해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 된 '미니막스 정글' 의 패키지는 친환경 녹색기술 인증을 받은 재활용 펄프로 만들어 재활용 분리수거가 쉽습니다.

또한 토이백 (Toy Bag) 형태로 제작되어 내용물을 섭취한 뒤에는 장난감 또는 소품을 보관하거나 아이들의 놀이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손잡이 부분은 세상을 향해 환하게 웃는 아이들의 웃는 모습에서 모티브를 얻어 유연한 곡선 형태로 제작 되었습니다. 패키지를 감싸고 있는 띠지 부분도 100% 생분해가 되는 사탕수수로 만들어 어떤 나무도 베어낼 필요가 없는 비목재 친환경 종이 얼스팩 (Earth pack) 이 적용되어 생산 원자재부터 폐기까지 궁극의 친환경 콘셉트를 담았습니다.


36년간 어린이 건강에 귀 기울여 온 브랜드, 미니막스
환경을 생각하는 디자인 가치 뿐만 아니라 진정성을 담은 브랜드 철학으로
자연과 사람, 디자인과 제품이 조화롭게 공존되는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next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