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게시판 목록
8 ★정기배송★ 이런점이 궁금해요!

Q. 정기배송 결제를 위한 카드가 여러개 등록이 가능한가요 ? 

A. 카드 등록은 1개만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된 카드의 수정은 [마이페이지] 에서 가능합니다.  



Q. 등록된 카드로 결제가 되지 않을 수도 있나요 ? 

A. 등록해주신 카드의 유효기간 혹은 일시정지된 카드의 경우 자동결제가 되지 않아,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문자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Q. 정기배송 상품과, 일반 상품을 같이 결제할 경우 어떻게 배송되나요 ? 

A. 일반 상품과 정기배송 상품을 동시에 주문 하실 경우, 각각의 주문건으로 생성되어, 따로 배송 될 수 있습니다. 



Q. 정기배송 희망일이 공휴일 혹은 주말일 경우 어떻게 되나요?

A. 공휴일/주말의 경우 영업일 기준 다음날 발송 됩니다. 



Q. 정기배송에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한가요 ?

A. 정기배송 상품의 경우 할인율이 이미 적용된 가격으로, 쿠폰 및 적립금 적립 행사, 월별로 진행되는 사은품 이벤트와

중복혜택으로 받을 수 없습니다. 결제시 적립금 사용은 가능합니다 :)



Q. 정기배송으로 받는 배송지를 변경 하고 싶어요!

A.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에서 > 정기배송 주문번호 조회 하시면, 다음 차수 예정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이 어려우시거나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을 완료하신 경우에 반드시 1:1 문의게시판에 [정기배송 배송지변경] 요청 으로 

 문의 주시면 이전 배송지로 발송되지 않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기타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1:1 게시판 혹은 고객만족센터로 (080-920-3003) 연락부탁드립니다. 

 

7 주문은 따로 하였는데, 합배송이 되어서 왔어요

수취인의 이름, 연락처, 주소 중 2가지 이상의 정보가 일치할 경우, 주문번호가 다르더라도 시스템 상 하나의 주문 건으로 인식하여 합배송이 될 수 있습니다.

각 주문 건마다 배송비를 결제하셨다 하더라도, 합배송을 이유로 배송비 환불은 진행이 어려움을 양해부탁드립니다.

해당 부분 참고하시어 주문 부탁드리며, 혹시라도 따로 따로 개별 배송을 원하신다면 수취인 정보를 구분하여 주문하시거나  1:1 문의 게시판에

시간 여유를 두고 개별배송 요청 메시지를 남겨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6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빠르고 안전한 CJ대한통운으로 배송됩니다. 

5 배송관련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주문접수,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주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 주문번호] 를 클릭 후 화면의 제일 하단 영역에서 배송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준비중, 배송중 상태로 변경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적으로 출고 후 3~4일(주말, 공휴일 제외)  소요되나 지역 및 택배사의 상황에 다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문폭주의 경우에는 최대 10일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별도의 안내는 진행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3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결제 금액 기준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이며, 3만원 미만은 2,500원입니다.

2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국내만 가능하며, 해외 배송은 되고 있지 않습니다.

1 배송 현황은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주문상품의 배송현황은 "마이페이지 상단 [나의 주문처리 현황] 에서 배송 현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