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게시판 목록
7 주문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1.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나의쇼핑정보> 주문/배송 을 클릭하시면 주문 상세 내용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비회원의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후 주문내용과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카드취소 했는데 대금청구서에 포함되어 있어요.

카드 결제금액 청구 시점에 따라 취소(반품)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금융정보보호를 위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무조건 제3자인 결제대행업체(일명 PG사)를 경유하여 카드승인 및 취소 처리를 하도록 법적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그러므로 카드결제 취소를 원하실 경우 본사에서 취소처리 후 실제 취소완료 시까지 약 3~7일정도의 처리기간이 소요되며, 이 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가상계좌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더라도, 전송 받으신 계좌로 주문하신 금액이 정확히 입금될 경우 결제가 가능합니다.

4 가상계좌 입금을 할 수 있는 은행과 계좌번호를 알고 싶어요.

가상계좌로 주문하시는 경우, 특정 계좌번호로 입금 받는 것이 아니라 각 주문번호에 따라 가상 계좌번호가 발급됩니다.
계좌번호 확인을 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쇼핑정보>주문/배송" 의 주문정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주문결제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

결제 방법에는 신용카드 결제/ 가상계좌입금/ 휴대폰결제 / 무통장/간편결제(페이코,카카오,네이버 페이등)이 있습니다.

2 현금영수증 신청

현금영수증은 결제방법 중 "가상계좌"일 경우만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주문완료후 주문정보 하단 "현금영수증 신청" 통해 신청하여 주시면 됩니다.

1 결제했는데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이미 결제한 주문건의 경우 결제 수단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시고자 하는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정보를 확인하시어 주문취소 해 주신 후 재 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